보기
돌봄과살림 2026년 봄야유회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6-04-21 오후 5:15:40
- 조회 : 214
- file1 : 봄야유회-1.jpg (Size : 1132 Kbyte / Down : 0)
- file2 : 봄야유회-2.jpg (Size : 1142 Kbyte / Down : 0)
- file3 : 봄야유회-3.jpg (Size : 1399 Kbyte / Down : 0)
- file4 : 봄야유회-4.jpg (Size : 1706 Kbyte / Down : 0)
2026년 봄을 맞아 돌봄과살림에서는 4월 18일(토) 남이섬으로 돌봄회원 봄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한 남이섬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울창한 나무길과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산책을 즐기며 서로의 근황을 나누고,
평소 업무로 인해 나누기 어려웠던 이야기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봄야유회를 통해 회원님들이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희망하고,
이날의 따뜻하고 행복한 기억이 회원님들이 앞으로의 활동에 활력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한 남이섬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울창한 나무길과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산책을 즐기며 서로의 근황을 나누고,
평소 업무로 인해 나누기 어려웠던 이야기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봄야유회를 통해 회원님들이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희망하고,
이날의 따뜻하고 행복한 기억이 회원님들이 앞으로의 활동에 활력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