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봄과 살림은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날아오르는 돌봄서비스의
대표성을 나타내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감성브랜드입니다.
돌봄과 살림의 돌보미는 돌봄서비스의 달인으로써 최고의
기술을 갖추고 인간 사랑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비전과 미션
고객을 위한 배려
- 고객의 입장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이지 늘 생각한다.
- 인사 예절 ,언어 예절, 바른 태도의 기본을 지킨다.
- 고객에게 밝고 상냥한 웃는 얼굴, 목소리로 인사한다.
- 고객을 부를 때에는 고객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하고, 존칭어를 사용한다.
- 업무 시간에 사적인 일을 하지 않는다.
지켜야 할 규칙
- 돌보미는 표준금액 이외의 비용 지급에 대하여 요구하지 않는다.
- 급료는 서비스 종료 후 구인자에게 직접 현금으로 받는다.
- 서비스 제공 전에 선불로 받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개인 사생활에 비밀을 유지한다.
- 서비스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을 잘 지킨다.
- 서비스 제공시 반드시 앞치마를 입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핸드폰은 쉬는 시간에 통화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